국내 유일의 호텔식 관광열차인 레일크루즈 해랑열차는 바다 위 크루즈 여행을 철도에 접목한 프리미엄 기차여행 상품입니다. 특히 1박2일 코스는 시간과 비용 면에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옵션인데요, 해랑열차의 1박2일 코스와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해랑열차 1박2일 코스 안내

해랑열차 1박2일 코스는 동부권과 서부권으로 나뉘어 있으며, 격주 토요일에 출발합니다. 동부권은 서울에서 출발해 제천, 단양, 경주를 거쳐 서울로 돌아오는 코스이고, 서부권은 서울에서 출발해 전주, 순천, 담양을 거쳐 서울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각 지역의 명소를 방문하며 특색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랑열차 1박2일가격

해랑열차 1박2일 가격 정보

해랑열차 1박2일 코스의 가격은 객실 타입과 시즌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2025년 기준으로 비수기(1-2월)와 성수기(3-12월)로 나뉘며, 객실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위트룸(2인): 비수기 235만원, 성수기 246만원
  • 디럭스룸(2인): 비수기 195만원, 성수기 206만원
  • 패밀리룸(3인): 비수기 237만원, 성수기 253만원
  • 스탠다드룸(4인): 비수기 253만원, 성수기 275만원

해랑열차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해랑열차의 가격은 일반 기차표보다 비싸 보이지만, 모든 비용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열차운임, 연계버스료, 열차 내 숙박, 식사, 간식 및 식음료, 입장료 및 체험료, 열차 내 이벤트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특히 각 지역 유명 식당에서의 식사와 열차 내 무제한 제공되는 음료와 와인은 큰 장점입니다.

해랑열차 예약 팁

해랑열차는 인기가 많아 예약이 쉽지 않습니다. 보통 2개월 후까지의 예약 일정을 미리 오픈하므로, 매월 초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기준인원보다 적은 인원이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2인 객실에 1인 이용 시 10% 할인, 3-4인 객실에 2인 이용 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해랑열차는 효도여행이나 특별한 기념일에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여행 상품입니다. 고급스러운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 맛있는 식사와 함께하는 1박2일 여행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해랑열차 1박2일가격 해랑열차 1박2일가격

+ Recent posts